안녕하세요?

누군가에게 선물을 받는다는 것은 정말 기분 좋은 일이죠. 남동생이 인도네시아에서 휴가차 집에 방문하여 욱이 코흡입기와 소율이 용돈을 준 것도 고마웠고요. 욱이가 라텍스 석션 팁이 필요했었는데, 강남성모병원에서 만났던 욱이 병실 동료 어머니께서 저희에게 안 쓰는 팁이 있다고 오늘 보내주셨네요.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할 일입니다.

 

자신이 쓰지 않는 물건이나 괜찮은 물품이 있다면 재활용으로 팔 수도 있고, 기부를 통해서 나눔을 할 수도 있잖아요. 저희도 받기만 하지 않는 나눔의 미학을 실천할 때라고 봅니다.

 

오늘의 명언은 미국의 제16대 대통령인 링컨의 말씀입니다. '국민을 위한 국민에 의한 국민의 정치'. 초등학교 때 배우고 다시 들으니 감회가 새롭네요. 정치란 국민을 다스리기 위해서 있는 것이 아니고 국민의 뜻을 이루어 내기 위해서 있는 것입니다. 국민을 진정으로 위하는 정치가 참 민주 정치입니다.

 

10월의 마지막날에 에스오일에서 주유를 했는데요, 와이프 폰으로 오늘 문자가 띡 하고 날라왔습니다. 바로 에스오일 구도일 패밀리 경품대잔치입니다. 하루차이로 슬퍼지려 합니다.^^

 

에쓰-오일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는 보너스카드 영수증 속에 158만개의 경품이 들어있습니다. 주유포인트가 5백만원이라면 어디를 다녀야 저 많은 주유쿠폰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 일주일에 10만원씩 휘발유를 넣는다고 가정하면, 한달에 40만원, 1년에 480만원이군요. 정말 후덜덜하게 전국을 다녀야 할 것 같습니다.^^

 

s-oil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안내입니다.

1. 이벤트 기간 : 2016년 11월 1일(화) ~ 11월 30일(수) 22시까지

2. 참여방법: 에쓰-오일에서 3만원 이상 주유(LPG 2만원 이상 충전) 후 보너스카드 적립시 영수증 하단에서 즉시 확인

3. 경품: 총 158만명 당첨
-주유포인트 5백만원(3명)
-김치냉장고(5명)
-진라면 3개입(20만명)
-핸드크림(30만명)
-레모나D(108만명)

 

예전에 에스오일에서 행사할 때 핸드크림에 당첨돼서 겨울에 요긴하게 썼던 기억이 있네요. 이번에는 좀 더 스케일이 커진 것 같습니다. 주유포인트가 5백만원이랍니다. 더불어 김치냉장고도 경품으로 내걸었으니 에쓰오일에서 주유하시고 상품도 타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보너스카드 영수증에 158만개의 경품이 우르르 쏟아집니다. 위는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에 지급될 경품 목록입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1. 3만원이상 주유 후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하면 영수증 하단에 당첨여부 즉시 확인 가능합니다.
2. 현장 즉석 지급 경품(진라면 매운맛, 핸드크림, 레모나D)은 당첨 당일에 해당 주유소에 한하여 지급합니다.
3. SOil 보너스카드 가맹점이 아닌 주유소, 충전소의 경우 본 이벤트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밖에도 s-oil에서 진행하는 행사가 많이 있는데요,
첫째, 에쓰-오일에서 58인의 생활 속 경유 전문가를 찾습니다. 이벤트 내용은 에쓰오일 경유를 직접 체험하고 영상으로 공유해주면 됩니다.
참가대상은 화물차 운전자를 대상으로 하고요, 참가 신청서를 꼼꼼하게 작성만 해도 구도일 쿠션을 증정하고요, 선정된 참가자 58인 전원에게 주유상품권 40만원을 지원합니다. 또한 58인 중 우수 체험영상으로 선정된 10명에게 추가 50만원 주유상품권을 지원하는 이벤트입니다.

 

둘째, 구도일에티켓 with U 캠페인입니다. 주유소에 방문한 고객이 주유직원에게 응원의 메시지로 먼저 인사하는 캠페인이라네요. 참여해서 추첨을 통해 매월 100명에게 1만원 모바일주유권을 준다네요.

 

셋째, soil보너스카드 신규가입회원에게 3000포인트 모바일 주유권을 주는 행사입니다. 주유시 정유사 최대 포인트 혜택(리터당 5원), 11월 경품대잔치에서 푸짐한 경품도 받으세요.

 

 

날씨가 추워지니 이제는 난방비, 주유비 걱정해야 할 때가 온 것 같습니다. 여름에는 전기세, 겨울에는 가스비^^ 일년 365일 걱정없는 세상에서 살기를 희망하며, 이상 에스오일에서 진행하는 구도일패밀리 11월 경품대잔치 행사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