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하루하루 같은 일상을 반복하고 있지만 신랑이 쉬는날이면 잠시 더 늦잠을 자고 있는데요.

 

딸아이가 가끔씩 일찍 일어날 때가 있는데 그럴 때는 아무도 깨우지 않고 조용히 방문을 닫고 거실에 나가길래 뭐하나 봤더니 조용히 텔레비젼을 보고 있더라고요.

 

늦잠을 자고 싶어도 푹잘수도 없어 왠만하면 일어나서 아이 옆에 앉아 같이 텔레비젼을 보는데 옆에서 귀염둥이딸은 텔레비젼 보고싶은 프로그램이 끝나거나 안하면 종이를 가져와 뭐하며 놀지 적어보기도 한답니다.

 

종이에 글과 그림을 그리며 오후에는 뭘 먹을까 물어보면 본인이 좋아하는 피자를 먹고 싶다고하여 저녁으로는 피자를 주문하기로 했네요.

 



 

집 주변에 피자헛, 도미노 등 다른 피자가게에서도 포장주문으로 할인받고 먹을 때도 있지만 요즘은 7번가에서 주문하고 있어요.

 

피자를 간식으로 먹기도 하지만 세트를 시켜서 저녁으로 먹기도 해서 편할 때도 있어요.

 

주문할 때마다 피자선택에서 신랑과 저는 안먹었던 피자를 주문해서 먹어보자고 하는데 옆에서 딸은 더블치즈피자 그림을 가리키며 이거 먹고 싶다고 매번 그러더니 자기가 좋아하는 피자를 시켜달라고 하길래 이번에는 더블치즈로 주문하기로 했어요.

 

7번가피자에서는 포장할인은 30%이고 매주 수요일은 포장할인이 40%하지만 일부제품에 한하며 일부지역 및 매장 제외라고 하네요.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실속있는 세트인 SET BOX는 프리미엄SET BOX과 패밀리SET BOX가 있어요.

 

프리미엄SET BOX는 프리미엄 피자중에 선택하고,  패밀리SET BOX는 오리지날 피자에서 선택하여 치즈까르보 스파게티, 핫윙(6pcs), 시즈닝 포테이토, 나폴리샐러드, 콜라 500ml가 들어 있는데 피자 L사이즈로 주문시 치킨오븐텐더 (4pcs)가 추가가 되며 콜라는 1.25L예요.

 

엣지 변경시 골드스윗 크러스트 피자는 R3,000원  L4,000원 리코타링/치즈링크러스트 R2,000원 L3,000원 금액 추가 되요.

 

세트박스는 VIP, GOLD 회원할인, 포장할인 및 타할인쿠폰, 복권 중복 할인 불가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단호박피자와 스페셜피자가 맛있었지만 딸아이가 그리 먹고 싶다던 더블치즈피자를 이제야 시켜주게 되어 저도 더블치즈는 잘 안먹었기에 먹어보게 되었어요.

 

패밀리세트박스로 주문하여 피자를 더블치즈로 변경하여 주문하고 피자엣지는 그냥 기본으로 먹기로 하였더니 27,400원이지만 배달앱에서 주문시 할인쿠폰이 있기에 쿠폰다운받아 3,000원 할인받고 주문해서 24,400원에 주문했어요.

 

피자가게가 바로 옆이기에 주문하니 저녁시간이라 배달시간이 거의 한시간정도 소요될것 같아 매장에 전화 문의해 앱에서 주문했는데 가지러 가겠다고 하니 25분후에 오라고 해서 신랑이 가지고 왔어요.

 



 

 

매번 피자만 주문해서 먹다가 이번에는 세트박스로 주문하니 피자상자하나 스파게티등이 들어있는 박스 두박스네요.

 

피자는 더블치즈여서 먹어보니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느낌으로 생각보다 괜찮았고 아이도 자기가 먹고싶던 피자여서인지 맛있게 잘 먹었어요.

 

내가 좋아하는 핫윙은 오븐에 구운것이라 좋았고 포테이토도 부드러우며 예전 파파이스 포테이토가 생각이 났어요.

 

나폴리샐러드는 고구마샐러드와 젤리가 들어 있으며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럽게 괜찮았고 양도 많지 않아 금방 먹게 되네요.

 

신랑은 스파게티가 맛있다고 전에 다른브랜드보다 더 괜찮은것 같다고 말하며 먹는데 스파게티의 소스가 적게 들어있지 않아 면을 다먹고 난후 밥도 넣어서 비벼 먹었답니다. 

 

프리미엄스페셜피자 R22,900원 L29,500원과 프리미엄피자 R20,400원 L27,500원 G39,500원으로 나누어지는데요.

 

스페셜피자에는 새로나온 샘스테이크 피자를 포함하여 깐쇼불갈비 피자, 반&반피자, 놀부단호박 피자, 7번가스페셜 피자, 칠리새우 피자, 체다골드포테이토 피자, 홍대 피자가 있어요.

 

프리미엄피자는 해쉬베이컨 피자, 칠리불갈비 피자, 리치고구마치킨 피자, 고구마 피자, 와이키키피자, 언더더시 피자가 있어요.

 

ORIGINAR 피자는 슈퍼콤비네이션 피자, 흥부 포테이토 피자, 더블치즈 피자, 불고기 피자, 페페로니 피자가 있으면 본이탈리아노피자는 고르곤졸라 피자, 치킨할라피뇨 피자가 있어요.

 

사이드 메뉴로 수제피클 700원, 디핑소스 500원, 치즈까르보 스파게티는 7,900원 오븐 스파게티는 6,500원 콘길리에 파스타는 7,900원 화이어윙 4pcs는 3,900원 치킨오븐텐더 5pcs는 5,900원 핫윙 4pcs는 3,900원 새우링 4pcs는 2,900원 찹쌀치즈볼 5pcs는 4,900원 시즈닝포테이토는 2,000원 나폴리샐러드는 2,900원에 추가 구매할 수 있어요.

 

주문시 기본으로 수제피클 한개, 디핑소스 한개, 물티슈, 핫소스가 들어 있으며 저희 동네 매장 쿠폰도 들어있어 쿠폰 모아서 무료로 먹어 보려고 해요.

 

피자주문시 메뉴판에 할인쿠폰이 있는데 쿠폰사용시 모든 할인은 석쇠 제품 기준으로 적용되나 일부 제품 및 엣지 추가 금액은 할인제외되고 프리미엄/프리미엄 스페셜 피자 Large는 5,000원 할인, R은 3,000원 할인이고 오리지날/본탈 피자는 L3,000원 할인 R2,000원 할인이며 자이언트 사이즈피자는 5,000원 할인되네요.

 

세트박스메뉴, 여타할인(VIP, GOLD)및 쿠폰, 포장할인, 복권과 중복할인 불가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