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몸을 쓰는 일을 하다보니 온 몸이 쑤시고 결리고 하는데요. 예전에 허리가 안 좋다 보니 스포츠마사지라는 몸 풀어 주는 게 좋더라고요.


그래서 동네 주변으로 스포츠마사지를 알아보니 5만원에서 6, 7만원 정도 하는 것 같더라고요. 그런데, 더 싸고 괜찮은 곳이 없을까 하고 찾다가, 신대방삼거리역에 있는 타이마사지 하는 곳을 알았어요.


오늘은 저렴하면서 건전한(?) 마사지 받는 곳을 알려 드리도록 할게요.





★ [스포츠마사지] 타이마사지 슈퍼타이 아로마마사지 추천



보통 동남아시아를 가면 기본적으로 관광 코스에 '마사지'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잖아요. 외국에 나가지 않아도 우리나라에서 얼마든지 태국 현지에서 받을 수 있는 것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슈퍼타이는 동작구 대방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지하철 7호선 신대방삼거리역 5번출구에서 불과 20미터도 떨어져 있지 않아요.



타이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 '슈퍼타이'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편안하고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더라고요.


보통 마사지라고 하면 퇴폐를 연상하시는 분이 있는데, 절대 그렇지 않아요.^^



슈퍼타이는 당일 예약만 가능한데요. 오전 8시부터 예약을 받는다고 합니다.


영업은 정오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했어요. 물론 요일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긴 하지만 말이에요.






제가 받은 코스가 아로마전신마사지인데요. 위에 저거(일회용 팬티) 하나 몸에 걸치고 마사지를 받았답니다. 조금은 야할 수도 있겠네요.ㅋㅋ


제가 몸이 말라서 그런지 마사지 관리사님이 제 몸을 보더니 킥킥 웃더라고요. 아마 마사지 할 살이 없다고 좋아서 일지도 몰라요.


마사지 코스가 크게 두가지 인데요.


건식 전신마사지와 아로마 전신마사지이에요.


건식 맛사지가 60분에 2만원, 90분에 3만원, 120분 즉 2시간에 4만원 비용을 받고요.


아로마전신마사지가 60분에 3만원, 90분에 4만원, 120분에 5만원을 받더라고요. 물론 현금가 기준이고요. 카드로는 부가세 10%가 붙는다는 거 기억해 두시고요.


제 몸이 너무 굳어 있어서 관리사님한테 살살해달라고 했는데도, 잘 해주시더라고요.^^



한시간이 정말 후딱 가버렸는데요. 아로마를 몸 전체에 발랐는데, 샤워실이 있어서 깨끗하게 몸을 씻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샤워기 수압이 정말 세고, 따뜻한 물도 금방 나오더라고요.


위치는 신대방삼거리역 5번출구 바로 2번째 건물(동작구 상도로 71 지하)에 위치해 있고요.


전화번호는 070-7758-7500 번입니다.


당일예약만 가능하니 이점 유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타이마사지 저렴하면서 깨끗한 슈퍼타이 아로마마사지를 추천해 보았습니다.




+ Recent posts